2018년 4월 12일 목요일

강남 영동시장내 곱창집 맛지네유~


강남 영동시장내에 유명하고 맛있는 곱창구이집이 있다고 해서 친구 따라 들렀습니다.

오~ 맛있네요.

사실 모습을 보면 예전부터 내려오던 전통방식, 예전 식당에서 이렇게 팔았던 기억이 있네요.

그래서 더 맛있었는지 모르겠씁니다. 

그래서 그런지 추억을 먹으며 소주를 이렇게 많이 먹었답니다.

미친거 아냐~ ㅋㅋㅋ

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 해주는거 그것까지 다 먹고 왔네요.

술 많이 먹으면 안주도 잘 먹어야 할듯요.

일행중에 안주를 안먹고 술을 많이 먹는 친구가 있는데 속이 괜찮을련지 걱정이 되네요.

저는 술을 먹을때 안주를 먹기 위해서 술을 먹는 사람일지도 모를정도로 술을 많이 먹는답니다.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